질문과 답변, 세팅정보 및 오류정보를 최대한 상세히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중첩되는 질문이 없는지 확인하신 후 오류발생 페이지의 URL을 기입하여 질문해주세요. 그리고 질문에 대해 해결된 사항은 답변을 달아주시면 다른 회원님에게 좋은 자료가 됩니다.
  • 제   목 조은보드 아이디
  • 작성자 심효철 등록일 2012-11-13/14:18 조회수 1160
업체에 의뢰해서 알아낸결과 petvillage   비번12*12*  입니다  존재하지않는 아이디라고 나오네요 
홈피관리 못하고있는데 무슨문제인지  좀답해주세요
관리자 페이지가  조은보드로 되어있는데  홈페이지 관리도 못하고있고 광고는 나가고있어요
업체에 의뢰해서 비번하고 아이디도 알아냈는데  없는아이디라 나오고   그러면 여기서 확실히 알아봐주시던가  조회해보셔야 하는거아닌가요
SNS google
  • No Image
    1. 회원등급: 일반회원
    2. 작성글: 3개
    3. 작성댓글수: 3개
    4. 로그인: 10회
    5. 접속상태: 로그아웃
    6. 가입일: 2012-11-03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타인의 명예를 훼손 또는 비방, 개인정보 유출 및 광고성 게시물을 삼가해 주세요.
  • (2012.11.13/23:17:22) 답변
  • 관리자 ID와 패스워드를 알아내셨다면 문제없이 접속가능하실 것입니다.
    회원님의 홈페이지를 보니 분양후기 게시판은 CrazyWWWBoard 2000의 cgi게시판을 이용하고 계신데요... 혹시 그것과 혼돈하신것은 아니신지요?
    분명 묻고 답하기 게시판은 조은보드로 제작이 된것이 맞습니다. 조은보드 관리자 접속URL은 디폴트로 http://도메인/adpage/ 으로 접속하는데 고객님의 관리자 접속URL인 http://www.pet-village.co.kr/adpage/ 으로는 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조차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조은보드의 관리자 접속URL을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심효철(2012.11.14/20:56:08) 답변
  • 관리자 접속 URL-->http://www.pet-village.co.kr/adpage/ <---이것맞나요? 열리지않는데요
    분양후기게시판은 아이디와 비번은 알구요 관리가가능한데 조은보드에서 제작한 묻고답하기가 안되네요
    조은보드의 관리자 접속 주소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희 홈페이지가 있는데 접속을 못하는게 답답하네요
  • (2012.11.14/21:19:29) 답변
  • 위 원글에 '존재하지않는 아이디'라고 메시지가 나온다고 말씀하셨는데 그 관리자 페이지의 주소가 조은보드 게시판인지 확인을 해야되니 알려주시면 우선 참고대상이 되겠습니다.
    관리자 접속페이지가 임의변경 된듯합니다. 이는 해킹을 하지 않는이상 서버관리자와 개발자외 그 누구도 알 수가 없기에 제작대행한 곳 또는 개발자를 어떻게든 연락을 취해 알아내셔야 할 것같습니다.
    만일 연락을 취하지 못하시게되면 비용을 들여서라도 전문가를 통해 소스분석을 통해 알아내야 합니다.
    한 가지 이해가 가지않는 부분이 '묻고답하기'게시판 번호 1~42번까지는 관리자의 답변이 있음이 확인되는데 잘 관리하시다가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것 같습니다. 그런데 회원님은 관리자 페이지 URL조차 조은보드에 문의하시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요.
    개발자와 현재 연락이 되지않는 이유가 관리자 페이지 접속을 하지 못하는 이유와 연관성이 있는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심효철(2012.11.16/16:58:06) 답변
  • 1~42번까지는 원래데로 조은보드 관리자페이지 접속을 통해서 관리하였구요 그런데 이번에 예전에 관리했던아이디와 비번으로 들어갔는데 위사항처럼 존재하지않는 아이디라고 나오네요 만약 홈페이지를 대행한사람이 아이디를 바꾼거나 변경을 다른곳으로한건가요? 그사람이 연락이 안되고있으니 만약 안되면 다시 만들어야되나요 절차나 과정좀알려주세요 혹시 전화상으로 상담할수있나요 아님연락한번꼭부탁합니다 지금 홈페이지관리를 하지못해서 손해가 너무큽니다 제번호는 010 2410 0836 입니다
  • (2012.11.17/20:42:15) 답변
  • 유선으로 처리해드렸습니다.